력전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25-05-01
1
지역위 역할 충실 지시AI 등 미래 먹거리 구심점 돼야불합리 규제 경기북부에 변화를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이 30일인터뷰를 통해 “경기도에서 60% 득표율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로 총력전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막아야 한다는 것"이라며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김재연 진보당 대선 후보가 21일 국회에서 아시아경제와인터뷰를 하고 있다.
DJ정권 내내 여소야대였는데 정권 운영이 가능했던 건 대통령의 통치력이고 정치력 때문이죠.
" 국민의힘 유력 대권주자인 홍준표 예비후보.
개봉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19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매체 버라이어티와 피플 등에 따르면 윤여정은 자신이 <결혼.
'여성 대통령'이 되겠다는 애순에게 자신은 '영부인'이 되고 싶다고 말하는 순정남 관식의 시작을.
집권 1기와 집권 2기의 차이점을 묻자 “나는 국가와 세계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시사잡지 ‘디 애틀랜틱’과의인터뷰에서 “첫 번째 임기 때는 나라를 운영하고 부패한 사람들 가운데서 살아남아야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현재 매우 즐기면서.
애플 뮤직은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j-hope)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인터뷰영상을 더 제인 로우 쇼(The Zane Lowe Show)를 통해 30일 단독 공개했다.
ⓒ애플 뮤직 애플 뮤직은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j-hope)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인터뷰영상을 더.
2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배우 정해균인터뷰/사진=이동훈 배우 정해균(56)이 '나의 아저씨'에 이어 '폭싹 속았수다'로 아이유(31)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폭싹 속았수다'는 지난 3월 첫 공개 후.
'폭싹 속았수다'는 1막 공개와 동시에 국내 넷플릭스 톱10 시리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후 4막이 공개된 후에도 1위를 지켜 시청자들.
- 이전글‘줍줍’ 기회?…S&P500 소폭 25.05.01
- 다음글루 섭취 권고량의 70% 수준 25.05.01